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CJ제일제당은 ‘해찬들’ 브랜드의 고추장, 된장, 쌈장 제품의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각각의 장을 대표하는 특징에 맞춰 디자인을 통일했고 핵심 원재료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특히 브랜드 영역과 씨즐(음식 등이 감칠맛 나게 잘 표현된 것) 영역의 명확한 구분으로 깔끔한 구성과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해찬들팀 박찬호 부장은 “수많은 장류 제품들 속에 소비자들의 시선과 입맛을 끌기 위해 대대적인 디자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렌탈가전 가입은 앱에서 '원클릭', 해지는 '상담사' 거쳐야...해지방어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강점? 코웨이 '이동', 바디프랜드 '가성비', 쿠쿠 '경량'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비전 순항...해외 진출국 61곳으로 확대 여의도 시범아파트 잡아라...삼성물산·현대건설·대우건설 '시평 톱3' 본격 경쟁 진옥동 역작 신한은행 '땡겨요' 4주년 앞두고 이용자 급증 삼성바이오로직스 존림 대표 5년, 3개 로드맵 이행하며 '최대 실적' 행진
주요기사 렌탈가전 가입은 앱에서 '원클릭', 해지는 '상담사' 거쳐야...해지방어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강점? 코웨이 '이동', 바디프랜드 '가성비', 쿠쿠 '경량'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비전 순항...해외 진출국 61곳으로 확대 여의도 시범아파트 잡아라...삼성물산·현대건설·대우건설 '시평 톱3' 본격 경쟁 진옥동 역작 신한은행 '땡겨요' 4주년 앞두고 이용자 급증 삼성바이오로직스 존림 대표 5년, 3개 로드맵 이행하며 '최대 실적' 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