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차, '제1회 서비스 어드바이저 챔피언십' 개최
상태바
현대차, '제1회 서비스 어드바이저 챔피언십' 개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10.2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3~26일 현대차 천안 정비연수원에서 해외 우수 서비스 상담 요원 육성을 위한 ‘제1회 현대차 서비스 어드바이저 챔피언십’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현대차가 전세계 정비 지점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행하기 위해 만든 제도이다.

이번 대회에는 지역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전 세계 45개국의 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 62명과 대회 참관인 등 총 100여명이 참가해 최고의 정비 관련 고객 응대 실력을 겨뤘다.

현대차는 ▲자동차 구조학, 고객 응대 방법 등에 대한 필기평가 ▲상황에 따른 고객 응대 롤플레이 ▲개인 인터뷰 등 총 3개 부문에 대해 평가를 실시하고 종합점수 순으로 금상, 은상, 동상 각 1명씩 입상자와 각 종목별 1위를 선정해 총 6명의 입상자에게 상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