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기아차, 美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5개 부문 수상
상태바
현대·기아차, 美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5개 부문 수상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10.3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기아차(회장 정몽구)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12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총 5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속가능보고서 ‘로드 투 서스테이너빌리티(The Road To Sustainability)’로 100점 만점에 99점을 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기업 ‘지속가능성/CSR보고서’ 부문 대상(Plantinum)을 받았다.

또 차량 개발 에피소드를 담은 ‘R&D 스토리 i30’로 ‘단행본’ 부문에서 100점 만점에 97점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기아차는 사보 ‘기아월드’로 ‘매거진&뉴스레터’ 출판물 부문에서 100점 만점에 99점을 받아 최고상인 대상을 받았다. 특별상인 ‘가장 매력적인 매체상(Most Engaging)’도 수상했다. ‘기아월드’는 출품작 중 최고 100개 작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종합평가에서 9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의 지속가능성 보고서 ‘MOVE’는 대화형 PDF를 통해 지면에서 전달하지 못한 동영상, 사진 등 다양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제공하는 혁신적인 형태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으며 ‘매거진&뉴스레터’ 웹 부문 금상을, 기아차 브로셔 ‘What drives our success?’는 독창적인 스타일로 기아차의 성공과 그 원동력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기업 ‘소개 책자’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