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씨티은행, 미식페스티벌 '서울고메애비뉴' 진행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미식페스티벌 '서울고메애비뉴' 진행
  • 임민희 기자 bravo21@csnews.co.kr
  • 승인 2012.10.3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은 신용카드 전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다이닝 혜택을 제공하는 서울고메애비뉴 행사를 이달 30일부터 내달 30일까지 한달간 서래마을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고메 2012'는 한식의 세계화를 알리는 공식행사로 씨티카드와 함께 한식과 와인의 만남 테이스트 오브 서울고메와 미식 거리 서래마을의 주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등 다양한 다이닝 혜택의 미식 페스티벌 서울고메애비뉴를 진행한다.

테이스트 오브 서울고메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한식과 와인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국내 대표 한식 레스토랑 시화담, 레스토랑 오늘, 정식당에서 프리미엄 다이닝 행사가 진행되며, 씨티카드 고객에게는 서울고메세트 주문시 프리미엄 와인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서울고메애비뉴는 다음달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또 행사 기간 중 뉴질랜드와인 전문 수입기업인 티위트레이드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 국내 정상급 스타셰프의 만찬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서울고메애비뉴 디너를 다음달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중에 서래마을 최고 프랜치 레스토랑인 국내 프랜치 퀴진의 오마쥬 라 싸브어의 진경수 셰프, 자연을 담은 프랜치 아티스트 줄라이의 오세득셰프와 자연을 담은 식탁 더 그린테이블의 김은희 셰프등이 유럽지역 고급 식자재 수입기업 구르메F&B에서 제공하는 캐비어, 푸아그라, 트러플등을 이용한 디너를 선보인다.

본 프리미엄 디너 기간 중에는 매일 선착순 5명에게 도요타 리무진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주요 레스토랑에서 씨티카드 고객을 위한 할인 또는 다양한 쿠폰혜택을 제공하는 서울고메 레스토랑 특별 쿠폰 제공하고, 각 행사 레스토랑에서 쿠폰 소지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매주 금요일인 11월 9일,16일, 23일에는 서래마을 대표 bar4 가맹점(리퀴드소울, 수불,구루빙하이, 피노)에서 히타치노 네스트 맥주 화이트 에일(WA)1병을 제공하는 히타치노 네스트 맥주 IN 서래마을 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씨티카드 프리미엄 다이닝 예약 센터 (T.1577-0901) 및 홈페이지(www.citibank.co.kr) 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