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쇼핑&이벤트] 던킨도너츠, 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쇼핑&이벤트] 던킨도너츠, 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10.0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10월1일부터 10월9일까지 모그룹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기념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10월 이달의 도넛 4종과 슈퍼곡물이 함유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곡물라떼’를 기존 가격보다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행사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가능하며 1인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할 수 있고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_SPC창립 70주년 기념 프로모션.jpg
던킨도너츠가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10월 이달의 도넛 4종은 1960년대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삼립 크림빵’을 모티브로 한 도넛 2종과 우리 밀을 사용해 더욱 건강한 우리 밀 도넛 2종이다.

추억의 뽀얀 크림이 가득한 ‘1945 Legend 화이트 크리미’와 고소한 땅콩크림이 들어간 ‘1945 Legend 피넛 크리미’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달콤한 크림과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우리밀로 만든 곡물 글레이즈드’와 달콤한 고구마 필링으로 가득 채운 ‘우리밀로 만든 가을 고구마’는 우리 밀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바쁜 아침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아침곡물라떼’도 함께 출시됐다. ‘아침곡물라떼’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퀴노아와 현미, 검정콩 등 다양한 곡물이 들어가 포만감을 주는 건강한 곡물 음료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SPC그룹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고객 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나누며 달콤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