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대신 네이버의 라인을 사용하도록 친구들을 설득해 가야겠네요. 똑같더라구요. 카톡과.
카카오톡 고객센터 연결하기도 어렵지만 여러번 항의 글을 올려도 대답도 없고... 설명도 없고...
그런 회사를 감독하는 기관은 어딘가요? 아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카카오톡이 자기네 재산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이것은 엄연히 사용자의 것이고 정지시키는 것은 권한 침해인데 7일간의 구류처분(사용정지) 같은 것을 내릴때는 피의자에게 문자로든 메일로든 설명을 해야 하는데 이것도 없이 끊어버리는 것은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함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체포영장을 집행해도 이유를 설명해야 함에도 강도와 같이 설명도 없이 정지시키고 소명할 기회도 없이 집행하고 소명도 어렵게 만들어 놓는 처사는 당연히 한국에서 퇴출감임
카톡 회사 연결 방법은 이렇습니다
오전 10 시 땡 하자 마자 전화를 해야 가능성 있음
상담원 들은 화난 고객을 꼬투리 잡고 물며 오히려 갑질 상담 까지 조장
말 한마디 잘못 한거 가지고 가르치 듯이 이야기 함
상담 내용을 녹음 하고 있으니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조심 하라고 이야기 함
싸가지 없는 년들은 네 고갱님 이러면서 따박따박 말대꾸 함
안 그런 사람들도 있지만 10 명중에 반 이상은 다 개 싸가지 임
문자를 다량으로 보낸적도 없는 신규폰 신규전번이 정지 됨
쓰라는거야 말라는 거야
카카오톡 고객센터 연결하기도 어렵지만 여러번 항의 글을 올려도 대답도 없고... 설명도 없고...
그런 회사를 감독하는 기관은 어딘가요? 아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카카오톡이 자기네 재산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이것은 엄연히 사용자의 것이고 정지시키는 것은 권한 침해인데 7일간의 구류처분(사용정지) 같은 것을 내릴때는 피의자에게 문자로든 메일로든 설명을 해야 하는데 이것도 없이 끊어버리는 것은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함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체포영장을 집행해도 이유를 설명해야 함에도 강도와 같이 설명도 없이 정지시키고 소명할 기회도 없이 집행하고 소명도 어렵게 만들어 놓는 처사는 당연히 한국에서 퇴출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