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활용 '꿀팁' 제안...자동안마 기능에 온열찜질까지!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활용 '꿀팁' 제안...자동안마 기능에 온열찜질까지!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11.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안마의자 백배 활용법을 제안한다. 국내 안마의자 시장점유율 1위 업체가 소개하는 꿀팁을 활용한다면 안마의자를 좀 더 알차고 실속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 컨디션 따라 선택하는 11가지 안마 프로그램

바디프랜드는 매일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는 프로그램을 활용할 것을 권한다. 바디프랜드는 기본 프로그램인 회복모드, 수면모드, 활력모드, 골프모드, 수험생모드, 힙업모드와 함께 쑥쑥모드, 케어모드 등 좀 더 세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주무름, 두드림, 손날두드림, 복합안마, 지압 등 마사지 기법을 입체적으로 수행하며, 상·하체 및 손과 팔, 종아리와 발바닥까지 온 몸 구석구석 11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통해 수기 안마와 같은 느낌을 받아볼 수 있다.

◆ 온열찜질기능으로 뭉친 근육 완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온열찜질기능을 더해 뭉친 근육들을 부드럽게 이완시켜 준다. 쌀쌀한 요즘 날씨에 뜨끈한 온열찜질로 뭉친 근육들을 풀어주면 하루 피로가 말끔히 해결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퉁퉁 부은 다리를 위한 종아리 마사지

‘프레지던트 플러스’는 바디프랜드의 ‘하지 정맥류 예방 및 종아리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온열 마사지 전동 안마의자 특허’를 적용한 최초의 안마의자다. 이 제품은 종아리 부위를 감싸는 부위에 면상발열체를 통해 최대 55도 상태에서 종아리 안마가 이뤄져, 누적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고 하지정맥류 예방에 효과적이다.

◆ 리클라이너로도 활용 가능...나만의 안락한 공간

안마의자는 리클라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자동체형인식기능을 통해 롤러가 자동으로 체형을 측정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기능이 적용돼 편하게 음악을 들으며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 해소가 가능하다.

◆ 수면프로그램으로 불면증 타파

바디프랜드의 특허기술인 수면안마기능은 총 3단계로 이뤄져 편안한 수면을 유도한다. 먼저 약 20~40도 각도로 고정돼 강한 마사지와 중간단계 마사지로 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이후 약 40도 각도로 고정돼 중간세기의 주무름, 지압마사지를 통해 뒷목 머리부분을 자극해 초기 수면단계로 이끌어준다. 마지막으로 약 170도 각도에서 편안히 누운 상태로 약한 주무름 지압을 통해 안정적인 숙면에 이르게 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jpg
▲ 바디프랜드 '파라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