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T, 19~20일 지스타서 ‘GiGA 레전드 매치’ 개최
상태바
KT, 19~20일 지스타서 ‘GiGA 레전드 매치’ 개최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6.11.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황창규)가 오는 19~20일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가 진행되는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KT 기가 인터넷망을 이용해 e스포츠 대회 ‘GiGA 레전드 매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GiGA 레전드 매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RTS) ‘스타크래프트’의 전설적인 선수들이 빠르고 안정적인 KT 기가 인터넷 망을 이용해 대결을 펼치는 e스포츠 대회다. 올해 2월 장중체육관에서 펼쳐진 1회 대회에 이어, 8월 해운대 백사장에서 2회 대회가 열렸다.

new-[KT사진자료_3] 2회 기가 레전드 매치_ 오버워치_ 해운대.jpg
19일 18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일명 ‘택뱅리쌍’으로 불리는 프로게이머 4인방 김택용, 송병구, 이제동, 이영호가 출전한다. 1회 대회는 임요환, 홍진호, 이윤열, 기욤패트리가 대결을 벌여 이윤열이 우승을 했고, 2회 대회에는 이영호, 홍진호, 김택용, 강민이 출전해 이영호가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20일에는 14시부터 스페셜 이벤트로 PC방 게임 점유율 1위인 1인칭 총싸움(FPS) 게임 ‘오버워치’의 ‘아프리카 BJ 특별리그’가 진행된다. 이 행사에는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의 인기 BJ 유은, 동빠, 권윤경, 맥스송이의 특별공연이 진행된다. 이밖에도 행사 기간 중에는 GiGA VR 체험존, GiGA IoT 헬스 체험존을 통해 KT의 기가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GiGA 레전드 매치 및 오버워치 아프리카 BJ 특별리그는 벡스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G-Star 2016’ 유료티켓 구매를 하지 않아도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 가능하다. 또 양일 간 행사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