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카드, SRT 연계 제휴카드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SRT 연계 제휴카드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6.12.0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SRT(수서발 고속열차) 이용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는 제휴카드를 출시했다.

'SRT GS칼텍스 신한카드 Shine'(이하 SRT 신한카드)은 사용액의 1%를 SRT 전용 마일리지인 '레일리지'로 적립해주는데 레일리지는 SRT 승차권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레일리지는 전월 실적이 100만 원 이상이면 1만 레일리지까지 적립되고 7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은 7천 레일리지, 50만 원 이상 70만 원 미만은 5천 레일리지, 30만 원 이상이면 3천 레일리지가 적립된다. SRT 승차권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월 적립한도와 상관 없이 적립 받을 수 있다.

23.png
또한 이 카드는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전월 실적에 따라 리터 당 최고 100원 할인이 된다. 버스, 지하철, 택시 이용금액도 전월 실적에 따라 3~7% 할인된다.

이 외에도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주요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최고 50% 할인이 되고 인터파크, YES24에서 예매 시 영화티켓 1장 당 1천500원 씩 2장까지 할인된다.

신한카드는 SRT 개통에 맞춰 수서역사 내 'SRT 신한카드 안내센터'를 설치해 SRT 신한카드 발급을 포함해 각종 상담 업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새 고속철도를 운영하는 SR과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SR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제휴카드를 포함해 SRT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