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사골육수로 맛을 낸 깊고 진한 부대찌개 국물과 풍성한 건더기가 포함돼 있다. 지난 8월 1일 선보인 이후 4개월 만에 매출 300억 원을 넘어서며 라면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으로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연령층의 고객을 집중 공략하며 부대찌개라면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이 다양한 형태로 출시된다는 것은 시장에서 사랑받는 제품이라는 의미”라며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출시 초기부터 큰 인기를 얻어 4개월 만에 큰사발면과 컵면까지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