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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그몬 2017-01-24 17:54:59 더보기 삭제하기 구구절절 맞는 말씀 입니다. 기자님. 포드코리아는 이제 명확한 답변을 하시고, 향후 대응책도 발표 하시죠. 오늘도 카페에서는 2명의 회원분이 시동꺼짐 현상을 겪으셨습니다. 차 많이 팔아서 기분 좋으시죠? 양심까지 팔진 말아주세요.
아이엔디 2017-01-24 15:34:28 더보기 삭제하기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기업은 이제 없어져야합니다. 팔면 그만이다라는 인식과 기업의 이윤만 추구하는 그런 마인드로는 살아남기 힘들다는것을 인식해야합니다. BMW이던, 벤츠던 어떻게 한국소비자에게만 이렇게 갑질을 하는지.. 법이 아무래도 약한듯.. 포드도 폭스바겐꼴이 나야 정신을 차릴라나? 소비자들도 적극적으로 어필을 해야할듯합니다. 국내가 안되면 미국교통안전국이라던지 ACEA라던지. 민원을 제기해야할듯. 국내 소비자보호원은 권력이 약하니..
이바닥 2017-01-24 16:51:06 더보기 삭제하기 올해는 포드자동차를 설립한 헨리 포드가 사망한지 60주기를 맞는 해다. 어느 때보다 소비자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어야 들어야 하는 시점에서 “5퍼센트가 아니라 95퍼센트를 위한 물건을 만들어야 한다”던 ‘자동차 왕’의 대의(大義)를 잊지 않길 바란다.
소비자 2017-01-24 09:59:51 더보기 삭제하기 세상 살면서 누구나... 보고싶은 거~ 듣고 싶은 거~만 하는 것 같습니다. 나라정치든...기업 경영이든... 나에게 헤가 되는 건 눈도 가리고...귀도 막고...그렇게... 나라정치든...기업경영이든... 바로 잡는 이가 없네요.ㅠㅠ [바르게 하는 것이 가장 빠른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누구나 알지만.....
포드코리아는 이제 명확한 답변을 하시고, 향후 대응책도 발표 하시죠.
오늘도 카페에서는 2명의 회원분이 시동꺼짐 현상을 겪으셨습니다.
차 많이 팔아서 기분 좋으시죠?
양심까지 팔진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