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웨이, 공기청정기 판매량 50% 껑충...미세먼지에 인기몰이
상태바
코웨이, 공기청정기 판매량 50% 껑충...미세먼지에 인기몰이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7.04.1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며 대안으로 공기청정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11일 지난 3월 코웨이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전월 대비 약 50%, 전년 대비 약 2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4월 공기청정기 생산량도 약 40% 수준으로 증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에어 다이나믹스(Air Dynamics)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멀티액션 공기청정기’가 큰 인기를 얻으며 공기청정기 판매량과 생산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실내공기 질 상황 및 필요에 따라 네 가지 모드의 멀티 액션 기능으로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신속한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실내공기 오염 정도를 제품 전면을 통해 4단계 LED 램프 색으로 보여줘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미세먼지 이슈로 공기청정기가 가전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하면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최근에는 에어 다이나믹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라고 말했다.

코웨이 유구공장 공기청정기 생산 라인.jpg
▲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코웨이의 충남 공주 유구공장 공기청정기 생산라인은 주말에도 쉬지 않고 가동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