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은 ‘May, Be Family’를 주요 콘셉트로 잡고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SPC삼립 등 각 브랜드 별로 드림웍스 캐릭터를 적용한 빵, 케이크, 도너츠,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신제품 66종을 선보인다.
또한 SPC그룹 계열 각 브랜드 매장에서 지정한 특정 음료를 구입하면, 천 원에 ‘SPC 드림웍스 보틀’을 제공받을 수 있다.
SPC그룹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아트토이 행사인 ‘아트토어컬처 2017’에서도 가정의 달 제품을 판매하는 식음부스와 해피포인트 VR(가상현실)게임을 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