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풀무원녹즙, ‘발효숙성흑도라지400’ 신제품 출시  
상태바
풀무원녹즙, ‘발효숙성흑도라지400’ 신제품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4.2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 풀무원녹즙이 4년근 이상의 국내산 약도라지를 400시간 발효숙성해 만든 건강기능음료 ‘발효숙성흑도라지400’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발효숙성흑도라지400’은 ‘시간이 건강을 만듭니다’를 슬로건으로 목 건강에 좋은 명품 약도라지를 400시간 발효숙성하여 맛과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1~2년근 일반 도라지에 비해 사포닌이 1.8배 이상 들어있는 4년근 국내산 약도라지를 엄선해 사용했다. 사포닌의 영양을 최대화하는 시간인 400시간 동안 정성껏 발효숙성을 거쳤다.

[이미지] 풀무원녹즙 '발효숙성흑도라지400' 제품컷.jpg
도라지는 미세먼지로부터 목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원료로 알려져 있다. 또한 사포닌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서 기관지 점막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제품은 발효와 숙성과정을 거친 흑도라지와 감초, 배, 청도감, 더덕 등을 함께 담아내 도라지 특유의 쓴 맛은 줄이고 부드러운 음용감을 강화했다. 페퍼민트를 함유해 마시는 동시에 목이 시원해지는 느낌도 얻을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김기욱 PM(제품 매니저)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등이 심해지면서 목 건강이 염려되는 분들이나 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 흡연으로 목이 칼칼한 남성들이 도라지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환절기 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약도라지를 엄선해 만든 ‘발효숙성흑도라지400’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