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K텔레콤, 가정의 달 맞아 T멤버십 혜택 '업그레이드'
상태바
SK텔레콤, 가정의 달 맞아 T멤버십 혜택 '업그레이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7.05.0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T멤버십 활용을 제안했다. 일부 혜택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꼼꼼하게 따지면 한층 알뜰하게 누릴 수 있다.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준비한다면 T멤버십으로 숙박, 교통, 쇼핑 등 여행 준비 단계부터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해외여행 전에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할인 ▲공항 라운지 입장권 할인 ▲여행 가이드 e북 할인 ▲해외 호텔 및 아파트 예약 할인 ▲항공권 할인 ▲렌터카 할인 등을 통해 여행 준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T멤버십을 사용하면 일본, 홍콩, 유럽, 미국 등지에서 호텔 등 숙소 예약 할인, 각종 입장권/교통패스 할인, 쇼핑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국내여행 고객이라면 5월5일부터 31일까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T멤버십 고객 특가로 호텔, 콘도, 펜션을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숙소에서 숙박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3만 원 이상 주유 시 이용 가능한 5천 원 주유 할인 쿠폰도 2매 증정한다.

어린이가 있는 가정은 테마파크에 갈 때 T멤버십 혜택을 챙기면 좋다. 4월29일부터 5월31일까지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본인 55%, 동반 3인 40% 할인이라는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선 입장권 구매 시 본인과 동반 1인 입장권 15% 할인 혜택과 함께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되는 비치볼을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선 5월13일부터 28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 구매 시 40%를 할인해준다.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도 멤버십 등급에 따라 1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T멤버십 고객은 서울랜드,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등 어린이들과 함께 갈만한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빕스(VIP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FRIDAY’S, 라그릴리아,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이 적용된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에서도 등급에 따라 무료 혹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도.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