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홍보대사 변정수와 VIP고객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상태바
바디프랜드, 홍보대사 변정수와 VIP고객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10.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이번에는 영국 명품 패션브랜드 ‘버버리(BURBERRY)’와 콜라보한 ‘VIP힐링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VIP힐링클래스는 ‘바디프랜드 홍보대사 변정수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Styling Class)’를 주제로 18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본사) 지하 1층 빌리지 드 바디프랜드에서 열렸다.

[보도사진]바디프랜드, 버버리 콜라보 VIP고객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jpg
바디프랜드의 VIP고객 60여 명이 참석한 행사는 2017 SEPTEMBER BURBERRY 컬렉션 론칭 런웨이를 비롯해 버버리 클래식 스타일 스타일링, 베스트 드레서&베스트 포즈상 수상, 럭키드로우 추첨,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모델 겸 배우이자 바디프랜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변정수가 참석해 고객들과 올 가을과 겨울 스타일링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몇몇 고객들은 변정수와 함께 스타일링한 의상을 입고 런웨이를 걷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사측은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핑거푸드와 샴페인은 물론 고객 증정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퍼퓸 피규어 등을 마련했다고 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고객들의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자 매주 VIP힐링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80여 차례가 개최됐다고 한다.

최근에는 수입차 시승, 필라테스, 스파클링 음료 만들기, 나전칠기 작품 만들기 등을 주제로 열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