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성남서 임직원·가족 700여명 동반 ‘가족 문화 대축제’ 개최
상태바
NS홈쇼핑, 성남서 임직원·가족 700여명 동반 ‘가족 문화 대축제’ 개최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7.10.2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엔에스쇼핑, 대표이사 도상철)이 21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 동반 ‘2017 NS홈쇼핑 가족 문화 대축제’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One for All, All for One’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700여명 가량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해 ‘자이언트 윷놀이’, ‘씨름왕 선발전’, ‘연날리기’, ‘일루전 매직쇼’, ‘행복 콘서트’ 등의 다양한 행사를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nshome.jpg

NS홈쇼핑 측은 임직원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생맥주부터 솜사탕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먹을거리·간식존’을 운영했다.

또한 ‘다람쥐통’, ‘바이킹’ 등 놀이기구와 ‘바람개비’, ‘전통 연’, ‘가죽 공예’, ‘과자집’ 등 만들기 체험 코너, ‘네일아트와 아로마 핸드마사지’ 코너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병설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 가족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함께 한다면 NS홈쇼핑이 초일류 기업이 되는 꿈도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NS홈쇼핑 측은 2012년에 이어 2015년에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2위에 연속 선정되는 등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균형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우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