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PC삼립, 신제품 호빵 8종 출시...광고모델에 김생민 ‘그레잇’
상태바
SPC삼립, 신제품 호빵 8종 출시...광고모델에 김생민 ‘그레잇’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11.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이 삼립호빵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개그맨 ‘김생민’을 광고 모델로 내세워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SPC삼립은 올 시즌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대표제품인 ‘꼬꼬호빵 매콤닭강정’은 쫄깃한 빵 속에서 간장 소스 양념에 버무린 닭고기 볼을 넣었다.

‘고구마 통통 호빵’과‘ ’옥수수 통통 호빵‘은 속을 든든하게 해 줘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좋다. 마카로니와 고소한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맥앤치즈 호빵’과 닭가슴살과 매콤 달콤한 소스를 조화롭게 버무린 ‘양념치킨 호빵’, 달콤한 카라멜 앙금을 가득 넣은 ‘모리나가 호빵’등은 편맥족(편의점 맥주족)의 간단한 맥주 안주나 아이들의 든든한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짬뽕, 짜장 등 중화요리로 속을 채운 제품도 있다. '불짬뽕 호빵’과 ‘불짜장 호빵’으로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을 살린 중화풍 호빵이다.

ㅇㅑㅇㄴㅕㅁㅊㅣㅋㅣㄴㅎㅗㅃㅏㅇ_ㄱㅣㅁㅅㅐㅇㅁㅣㄴ.jpg
또한 매년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단팥, 야채, 피자 호빵도 새롭게 선보인다. 빵을 토종 천연효모로 발효시켜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내용물을 최적의 비율로 조절하여 품질을 개선했다.

SPC삼립은 김생민을 내세운 신규광고를 11일부터 케이블 방송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광고영상은 '편의점 간식의 새로운 강자' 콘셉트로, 최근 합리적인 소비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개그맨 김생민이 신제품을 유쾌하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맛과 품질은 높이고 트렌드를 반영해 차별화한 호빵도 매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