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집에서 모임을 즐기는 홈파티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피츠 수퍼클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피츠 수퍼클리어는 출시 한 달 만에 1천500만 병 판매고를 올리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로 시장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는 언제 어디서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로 끝맛까지 깔끔해 햄버거, 피자, 샐러드 등 어떤 음식과도 푸드페어링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단독] LG전자, AS 출장비 다음달 또 인상…야간·휴일 3만3000원으로 한국투자증권, '전액손실' 벨기에펀드 불완전판매 458건 자율배상 결정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간편결제 도입해 쇼핑 편의성 개선 "상담사 말대로 문 앞에 뒀는데 분실"…통신장비 위약금 부과 분통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늦장 회수로 불만 폭증 손보사들 '간병보험 특약' 출혈경쟁 괜찮나?...손해율 경고등
주요기사 [단독] LG전자, AS 출장비 다음달 또 인상…야간·휴일 3만3000원으로 한국투자증권, '전액손실' 벨기에펀드 불완전판매 458건 자율배상 결정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간편결제 도입해 쇼핑 편의성 개선 "상담사 말대로 문 앞에 뒀는데 분실"…통신장비 위약금 부과 분통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늦장 회수로 불만 폭증 손보사들 '간병보험 특약' 출혈경쟁 괜찮나?...손해율 경고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