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e커머스, 2018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사회봉사 부문 '국회의장상' 수상
상태바
롯데e커머스, 2018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사회봉사 부문 '국회의장상' 수상
  • 한태임 기자 tae@csnews.co.kr
  • 승인 2018.12.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이하 롯데e커머스)가 ‘2018 제13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부문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 임직원이 함께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매년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대한민국전문가자원봉사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해 진행하는 행사다.

올해는 12월19일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됐다. 일자리 창출, 사회봉사, 사회복지, 지역발전, 동반성장 등 12개 분야에서 우수한 기업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lo.jpg
▲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윤상선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경영지원부문장이 사회봉사부문 국회의장상을 수상하고 있다.

롯데e커머스는 창립 이래 다같이 함께할 수 있는 환경을 생각하는 ‘지키미(美)’, ‘사회적 약자를 생각하는 ‘나누미(美)’, 투명경영의 가치를 추구하는 ‘바르미(美)’를 테마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e커머스는 올해 입양 대기아동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우선 입양 대기아동을 위해 아기돌보미 및 아기방 청소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저귀 등 영·유아용품을 전달했다. 

지난 5월에는 입양대기아동 후원을 위해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을 전달하는 행사도 했다. 또한 지난 2월부터 네 번에 걸쳐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접 만든 빵을 전달하는 제빵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최희관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조직문화팀장은 “함께하는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한태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