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밥만 먹어도 맛있는 ‘무명식당 11곡밥’ 홈쇼핑 첫 방송
상태바
NS홈쇼핑, 밥만 먹어도 맛있는 ‘무명식당 11곡밥’ 홈쇼핑 첫 방송
  • 한태임 기자 tae@csnews.co.kr
  • 승인 2019.01.1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영만 화백의 음식 만화 '식객'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무명식당'의 밥맛을 홈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NS홈쇼핑이 1월 11일 오전 6시 '무명식당 11곡밥'의 첫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

만화 식객에서 모티브를 얻은 무명식당은 '별 다른 반찬이 없어도 꿀 처럼 맛있는 밥'을 콘셉트로 한 건강식당이다. 이번 N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무명식당 11곡밥은 무명식당 셰프가 공들여 개발한 곡류 혼합 레시피 그대로 만들었다.

무명식당.jpg
▲ NS홈쇼핑이 1월 11일 오전 6시 '무명식당 11곡밥'의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

'무명식당11곡밥'은 무인 도정공정으로 위생적인 생산라인에서 100% 국내산 2018년 햇곡식으로만 구성해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보관 중 신선도가 생명인 곡류의 특성에 따라 저온 유통시스템으로 보관하고 집에서 먹더라도 신선한 밥맛을 느낄 수 있도록 소량 포장(450g)하여 만들었다.

특히 안전성검사기관인 그린하이를 통해 잔류농약검사까지 마친 상품으로 까다롭게 품질관리하여 건강하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NS홈쇼핑 건강식품팀 이승준 MD는 "무명식당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밥'에 집중한 결과 만들어진 '무명식당 11곡밥'을 NS홈쇼핑에서 홈쇼핑 최초 선보이게 됐다"면서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있다면 먹을 때마다 씹는 재미도 있고 속이 편해지는 '무명식당 11곡밥'을 이번 론칭 방송에서 선택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한태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