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 프렌차이즈 베이커리의 포장빵에서 혐오스러운 벌레가 발견됐다.서울 성동구 금호동에 거주하는 장 모(여)씨는 대형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구입한 밀봉상태의 빵에서 벌레를 발견했다고 전했다.기분이 상한 장 씨는 구입처에 사실을 알리자 업주 측은 사과의 말은 커녕 "어떻게 해드릴까요?"라고 되물었다고.장 씨는 “빵에서 벌레가 나온 것도 문제지만 대형 프렌차이즈의 사후처리 방식이 너무 미흡한 것 같다”고 호소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수완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째고 고름 빼면 수술? 시술?...질병 코드 같아도 보험금 지급 제각각 홈쇼핑 매출 쭉쭉 빠지는데 송출수수료는 그대로…GS샵, 매출의 98.7% 【분양현장 톺아보기】 김포 '오퍼스 한강 스위첸', 초품아에 농·어촌 전형 가능 [상품백서] 치킨 한마리, 하루치 열량 훌쩍....교촌 '후라이드' 가장 높아 [인터뷰] 주명 한투증권 홍콩법인장 “IB 역량 강화해 수익성 제고” 상반기 혁신금융에 NH투자 5건·KB증권 4건씩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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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2019-07-19 15:29:03 더보기 삭제하기 나는 p사에서 식빵을구입했는데여.유통간이 안적혀있어서 구입한곳에 물어보니 유통기한이 없다고 1~2틀 사이라고만 얘기하더라구여. 직원에 태도 어이없네요... 직원말 왈...어떻게 해드릴까요.. 어이없음..역쉬 케잌사건부터 찜찜하던.. 유통기한표시없는건 식품위생법에걸리는거 아닌가요? 사람이 먹는제품에 유통기한이 없다니... 소비자 기만한태도인... p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