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TF, 쇼 비디오(Show Video) UIㆍ기능 개편
상태바
KTF, 쇼 비디오(Show Video) UIㆍ기능 개편
  • 헤럴드경제신문 제공
  • 승인 2007.11.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F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인 쇼 비디오의 UI(User Interface, 사용자 이용환경)와 기능을 개편한다.전체적으로 극장컨셉의 멀티플렉스형 UI를 도입해 영화관에서 영화를 선택하듯 원하는 콘텐츠를 고를 수 있게 메인화면의 그래픽을 변경했다.

인기 콘텐츠를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했고, 쉽고 빠르게 원하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게 됐다.

KTF는 30일까지 쇼 비디오 초기화면의 이벤트 배너에 접속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신 벨소리 5곡을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박영훈 기자(park@heraldm.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