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스타필드, 코로나19 극복 위한 상생...화훼농가‧공연기획사 지원
상태바
스타필드, 코로나19 극복 위한 상생...화훼농가‧공연기획사 지원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4.12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팝업스토어, 언택트 공연 등 스타필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화훼 농가와 공연기획사를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19일까지 ‘고양 화훼 농가와 함께하는 플라워 팝업스토어’를 연다.

스타필드 고양과 (재)고양국제꽃박람회가 함께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양시 화훼 농가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봄에서 가을로 개최가 연기된 박람회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자 마련됐다.

행사 장소는 스타필드 고양 1층 중앙부 센트럴 아트리움 광장으로 광장 전체를 비워 대형 판매 및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이곳에서 올 봄 고양국제꽃박람회 참여 예정이었던 120여 개의 화훼 농가가 꽃과 식물들을 판매한다.

스타필드는 잇단 공연 취소로 활동이 힘들어진 공연기획사를 위한 무대도 만들었다.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는 주말마다 점포 내에서 어린이 공연을 펼쳐왔으나 정부 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면서 공연을 연기했다.

이에 대안으로 온라인 공연인 ‘집에서 즐기는 스타필드 키즈 공연’을 진행한다. 공연은 스타필드 공식 유튜브를 통해 12일에 이어 19일까지 총 두 차례 방송된다.

공연은 ‘혼자는 어렵지만 함께하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는 교훈을 담아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피해를 입은 지역과 협력사들을 위해 스타필드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며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지친 고객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지역과 협력사에게는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