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기 수원시 팔달구에 거주하는 김 모(남)씨는 취급주의 스티커를 붙여 배송한 물품이 산산조각나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 멀쩡한 물건이 배송과정에서 망가져 버렸지만 택배사 고객센터 측은 기다리라는 말만 반복할 뿐 아무 조치도 없는 상태다. 김 씨는 “대리점에 연락해놓겠다더니 전화도 없고 배상요청에 시간만 때우는 것 같다”고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HK이노엔, 헛개수 등 음료 전체 페트 무게 10% 감소...“플라스틱 사용량 연 112톤 절감” 대웅제약, 1분기 매출 2966억·영업이익 312억...역대 최대 실적 광동제약, 경옥고 100포 라인업 출시 LG유플러스, '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MZ고객 1000명 만난다 세라젬, 안마의자 최초 65도 온열 마사지볼 탑재한 '파우제 M6' 출시 소비자 '불신' 이유 있네...보험사 '셀프 손해사정' 비율 50%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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