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팔도, '팔도비빔면' 출시 37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팔도, '팔도비빔면' 출시 37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5.2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구 한국야쿠르트)의 종합유통기업 자회사 팔도는 고객 감사 이벤트 '누구나 아는 이 맛! 누구나 사면 당첨 100%'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팔도비빔면 출시 37주년을 기념하고 최근 출시된 한정판 '팔도비빔면 8g+'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정판은 출시 한 달 만에 준비한 수량 1200만 개가 모두 판매됐다.

이번 이벤트는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5입 멀티(번들)제품 구매 후 제품 유통기한 뒷면에 숨겨진 행운번호를 찾은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1등 37명에게는 1백만 원 기프트카드가 주어진다. 기프트카드 외에도 △다이슨 에어랩(10명) △에어팟 프로(10명) △발뮤다 토스터기(10명) △드롱기 에어프라이(10명) △프레딧 콜드브루 아메리카노(3만 명) △잇츠온 반숙란(3만 명)을 준비했다. 당첨자를 제외한 전원에게는 프레딧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SNS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난 000은 못해도 팔도비빔면은 자신 있지'라는 슬로건의 000을 댓글로 기재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다. 3개월간 총 1137명에게 팔도비빔면세트와 팔도비빔면꿀조합세트를 선물한다. 공식 SNS를 통해 참여방식을 공개하고 당첨자를 발표한다.

김준용 팔도비빔면 브랜드매니저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제품안전, 소비자 중심 마케팅활동을 이어가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1984년 출시한 팔도비빔면은 '누구나 아는 이 맛' 전통 액상소스로 비빔면 시장을 열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비빔면을 출시했는데 겨울에도 즐길 수 있도록 국물 스프를 별첨한 '윈터에디션'이 대표적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