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신한금융투자, ‘신나고 금융시장 포럼’ 개최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신나고 금융시장 포럼’ 개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5.2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는 ‘신나고(신한 라이브 고고) 금융시장 포럼’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신한금유우자 공식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25일 개최한다.

순서는 1부(1시30분~3시10분)와 2부(3시10분~4시40분)로 나누어진다.

1부에서는 경제 및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하건형 매크로팀장이 경제 및 외환시장, 박광래 수석연구원이 원자재시장, 박석중 글로벌주식팀장이 주식시장 전망을 발표한다.

이어 2부는 채권과 대체시장 전망에 대해 발표하며 김명실 채권전략팀장이 채권시장, 김상훈 투자전략부장이 크레딧시장, 한세원 대체투자분석팀장이 대체시장, 김선미 연구위원이 주택시장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포럼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에게 전송되는 SMS 초대장 링크 혹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석 가능하다.

윤창용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지난해 세계경제는 코로나19로 유래 없는 침체를 경험했지만 금융시장은 빠르게 안정을 찾았다”며 “경기는 서서히 상승국면 진입을 앞두고 있어 투자기회도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는 ‘신나고 금융시장 포럼’을 통해 다양한 경제 및 정책 변화와 자산시장 전망을 살펴볼 계획으로 고객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