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총회에서 행측(본사 대표)은 최근 개정된 가맹사업법에 맞춰 가맹계약서 일부 개정 내용과 동행위원회 산하 분쟁위, 사회공헌위, 마케팅위 등 운영 규정, 패밀리 매출성장을 이끌 마케팅 전략, 수제맥주 판매 극대화에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사 마케팅팀은 보완 내용을 설명했다. BBQ 브랜드 모델 브레이브걸스 및 황광희와 진행하는 마케팅 활동 내용, 수제맥주 판매 활성화 전략 등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계획을 발표했다. 신제품 황올한 깐풍치킨과 체고바·체고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수렴하고 준비 중인 신제품 시식 등을 진행했다.

제너시스BBQ는 1997년부터 본사와 가맹점간 소통을 위해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운영위원회'를 설치 운영해왔다. 2017년에는 패밀리를 '동'으로 본사를 '행'으로 하는 '동행위원회'로 발전시켰다.
동행위원회는 산하에 패밀리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분쟁조정위,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을 함께 논의하는 마케팅위원회, 지역사회 사회공헌과 패밀리간 상조활동을 담당하는 사회공헌위원회를 설치해 활동해오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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