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지난 25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방송에서 시청수 24만 뷰 및 최고 동시 접속자 1만 명, 스토어 찜 5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3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 오픈 이후 실시간 누적 시청 수 약 125만 뷰, 평균 라이브 쇼핑 시청 수 약 10만 뷰를 기록했다.
코웨이는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1인 및 소형 가구에 적합한 자가관리형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제품을 소개했다.

코웨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 인기에 힘입어 오는 27일 1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기념 특별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카트리지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코웨이 혁신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이 오프라인을 넘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온라인 시장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소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