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미니스톱, 두 가지 인기 분식 한 번에 즐기는 짜장라면&튀김범벅 출시
상태바
미니스톱, 두 가지 인기 분식 한 번에 즐기는 짜장라면&튀김범벅 출시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5.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스톱이 두 가지 분식점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짜장라면&튀김범벅’ 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맛을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두 가지 분식점 인기조합을 담은 ‘짜장라면&튀김범벅’을 개발했다.

‘짜장라면&튀김범벅’은 두 가지 컨셉의 메뉴가 하나로 합쳐진 상품으로 한쪽에는 달고 짭잘한 짜장라면, 다른 한쪽에는 진한 떡볶이 소스가 듬뿍 얹어진 튀김으로 구성했다.
 


짜장라면은 짜장소스에 에그스크램블과 슬라이스치즈를 더해 일명 짜계치(짜장+계란+치즈)로 불리는 분식 조합을 즐길 수 있다. 감칠맛 나는 짜장에 치즈와 계란의 풍미가 더해져 부드럽고 고소한 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튀김범벅은 야채, 만두, 어묵, 김말이 등 튀김 5종에 매콤한 떡볶이 소스를 얹은 메뉴로 대표적인 분식점 인기조합이다. 대중적이면서 친근한 떡볶이 소스를 사용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떡볶이소스와 튀김을 잘 섞으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000원이다.

미니스톱 FF2팀 이은아MD는 “맛과 색상으로 대비되는 두 인기 조합을 한 번에 담아내 먹는 재미를 더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