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리온-프로젝트엠 콜라보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 출시
상태바
오리온-프로젝트엠 콜라보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5.3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은 영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과 손잡고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라두, 징어징가, 스타피, 엔돌핀, 요리보고 등 고래밥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한 티셔츠 4종을 2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회사 측은 여름을 맞아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바닷속 캐릭터를 담아 연인·친구들끼리 즐거운 경험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국 186개의 프로젝트엠 매장과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래밥 제품과 함께 고래밥 캐릭터를 담은 플레이트, 스테인리스 컵, 컵받침, 오프너로 구성한 '고래밥 굿즈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탑텐몰, 무신사 등 온라인채널과 스타필드 안성 등 '고래밥×프로젝트엠'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은 고래밥의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펀 콘셉트에 맞는 마케팅을 펼쳐왔다. 2015년에는 종이접기 전문가 김영만 씨와 공동 개발한 '해양생물 종이접기'를, 2016년에는 고래밥 캐릭터들의 모험기를 그린 '톡톡퍼즐'을 패키지에 반영한 바 있다. 2019년에는 고래밥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고래밥: 버블슈터'를 선보였다.

오리온 관계자는 "37년간 국민 과자로 사랑 받는 고래밥과 패션 브랜드 간의 이번 첫 협업은 고래밥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하고 소비자들에게 고래밥을 옷으로 입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평소 고래밥을 즐겨드시는 소비자들에게 올 여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