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4종은 베리믹스맛, 딸기맛, 플레인맛, 사과맛으로 구성됐다.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사진이 각각 패키지 디자인에 담겼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예전부터 즐겨먹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모델이 돼 감회가 새롭다"는 소감을 전했다.
CF, 메이킹 필름 등 각종 광고 영상의 유튜브 총 누적 조회수는 약 900만 회에 이르며 제품 판매량도 전월 대비 약 30%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원F&B는 덴마크 요거밀에 이어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모델로 브레이브걸스를 선정해 흥행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가 1991년 출시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넘어선 농후 발효유 제품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신선한 국산 원유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및 마케팅 활동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