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inno.N, 취약계층 돕는 '기빙플러스'에 헛개수·뉴틴 등 제품 기부
상태바
inno.N, 취약계층 돕는 '기빙플러스'에 헛개수·뉴틴 등 제품 기부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0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no.N이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업사회공헌 전문 매장 '기빙플러스'에 판매용 물품을 기부해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과 자립을 돕는다.

inno.N은 지난 달 31일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 본부에서 inno.N 박정원 상무와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 김인종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inno.N은 건강음료 헛개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뉴틴 등을 기빙플러스에 기부하고 기빙플러스는 취약계층 가정에 기부 받은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중 일부는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판매 후 취약계층 자립 지원 기금으로 조성된다. 
 

▲inno.N 박정원 상무(왼쪽)와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 본부장
▲inno.N 박정원 상무(왼쪽)와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 본부장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는 기업으로부터 상품을 기부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는 국내 최초 기업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14곳이 운영되고 있다. 

inno.N은 지난해 10월 장애인 일자리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1억6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빙플러스에 기부했다. 이를 시작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제품 기부뿐 아니라 환경·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할 계획이다. 

inno.N 박정원 컴플라이언스 총괄(상무)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더욱 강조되는 요즘 사회공헌 분야의 든든한 파트너가 생겨 기쁘다. Heal the world for Better life라는 미션 아래 고객에게 더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