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C는 점차 다양해지는 수제맥주 트렌드에 맞게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 크래프트 맥주 카테고리를 확대하는 데 기여할 목적으로 탄생했다. 오비맥주 신사업팀인 '크래프트 & 스페셜티즈(Craft & Specialties)'는 KBC 브랜드 아래 다양한 협업 수제맥주를 개발하고 국내 수제맥주 시장 내 제품 다양성 확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오비맥주 크래프트 & 스페셜티즈 신사업팀 관계자는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1등 맥주회사로 세계 최고 수준의 양조 기술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이종 브랜드 및 수제맥주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맥주 이상의 소비자 가치를 제공해 국내 수제맥주 카테고리 확장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KBC는 6월 국내 편의점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파트너사들과 함께 새로운 수제맥주 협업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