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공식 N플루언서 1기 선발...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확대 운영
상태바
NS홈쇼핑, 공식 N플루언서 1기 선발...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확대 운영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6.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의 편성 확대 운영에 앞서 공식 ‘N플루언서’ 1기를 선발하고 임명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N플루언서’ 1기는 쇼핑호스트 12명과 MCN(Multi Channel Network, 다중 채널 네트워크)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선발된 인플루언서 6명, 틱톡 및 인스타그램의 유명 인플루언서 7명, 제주 현지 인플루언서 등 총 27명으로 구성된 엔라방 공식 진행자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1일부터 엔라방의 공식 진행자로서 활동하게 됐다.
 


NS홈쇼핑은 이번 ‘N플루언서’ 임명식을 시작으로 △SNS인플루언서들의 브랜드 상품 및 SNS트렌드 상품 개발 △MCN채널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 유치 및 콘텐츠 제작 △전국 지자체와 연결한 다양한 지역 상품 개발 및 판로확대 지원 등에 나선다.

NS홈쇼핑의 이와 같은 행보는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능력 있는 라이브커머스 진행자와 협업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고, 더 많은 상품과 영상 컨텐츠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확대 운영하기 위함이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N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엔라방의 재미를 더하고,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을 운영하는 한편, 전국지자체와 연결하여 다양한 지역 상품 개발 및 판로지원 등 공익성을 더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