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휴온스내츄럴, 22종 성분 담은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출시
상태바
휴온스내츄럴, 22종 성분 담은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1병에 2개월분을 담아 품질과 편의를 충족시켰다.

눈과 뼈, 에너지 대사,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 등 비타민 13종을 담았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생성 등에 필요한 △아연 △마그네슘 △크롬 △철 △구리 △요오드 △셀렌 △망간 △몰리브덴 등 9가지 미네랄도 포함했다. 각 영양소는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섭취 권장량을 모두 충족한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신제품은 필수 영양분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한 종합비타민이다. 학생과 직장인은 물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면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정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