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성제약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신제품 6종 출시
상태바
동성제약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신제품 6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퍼스널 컬러에 알맞은 헤어컬러 연출을 도와줄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지엔이 새롭게 선보이는 6개의 컬러는 톤 브라운 라인 4종과 스모키 애쉬 라인 2종이다.

이지엔은 신제품 6종을 통해 퍼스널 컬러 맞춤 헤어컬러링을 제안했다. '톤 브라운' 라인은 웜톤·쿨톤과 뮤트톤의 브라운 컬러를 구현했다. 피부 톤에 찰떡인 컬러로 생기 있는 '톤 업' 헤어컬러링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지엔의 새로운 브라운 컬러는 푸딩 헤어컬러 '뮤트 스킨 브라운', '쿨 베이지 브라운', '웜 핑크 브라운', '웜 모카 브라운' 4종이다.
 

'No.1 애쉬 헤어컬러 브랜드'라는 명성을 지닌 애쉬 신 컬러 2종도 회사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푸딩 헤어컬러 '애쉬 블루 그레이'와 '애쉬 퍼플 그레이'로 애쉬 그레이의 뮤트한 감성에 블루와 퍼플의 유니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애쉬 블루 그레이'는 자욱한 안개 속 폭포와 같이 그레이의 신비로움과 블루의 청량함이 공존하는 컬러다. 그레이에 퍼플 한 방울을 떨어트린 듯 묘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신제품 6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과 이지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엔은 신 컬러 런칭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컬러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