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컴투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OOTP GO' 호주·캐나다서 첫 선
상태바
컴투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OOTP GO' 호주·캐나다서 첫 선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6.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Out of the Park Developments)'의 MLB 라이선스 야구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이하 OOTP) GO’가 호주와 캐나다에서 첫 선을 보인다

OOTP는 컴투스가 지난해 인수한 독일 게임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가 지난 1999년부터 매년 출시하고 있는 PC 온라인 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듯한 리얼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매년 전 세계 유저 및 메이저리그 팬들이 새 시즌을 기다리는 독보적 MLB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유명하다.

‘OOTP GO’는 22년 매니지먼트 게임 노하우를 가진 ‘OOTP 베이스볼’의 모든 것을 모바일에 그대로 담았다. 유저가 전략 전술, 구단 재정을 총괄하는 감독과 단장의 역할을 수행하며 OOTP만의 방대한 야구 데이터를 손안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OOTP’시리즈에 대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호주 및 캐나다에서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세계 전역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OOTP는 자체 시뮬레이션을 통해 최근 수년간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우승팀 예측에서 높은 정확도를 보이는 가장 완성도 높은 시뮬레이션 야구 게임"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