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이케아 고객 대상으로 욕실·주방 설치 서비스 개시
상태바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이케아 고객 대상으로 욕실·주방 설치 서비스 개시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6.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인 유진홈센터(대표 유순태)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인테리어 설치 서비스 확장을 본격화 한다.

유진홈센터는 3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이케아 코리아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욕실, 주방 설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스 하드웨어는 욕실, 주방, 중문 설치 서비스를 통해 확보한 노하우와 자사의 설치 전문 인력을 활용하여 이케아 주방 및 욕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케아 욕실 설치 서비스는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독점으로 운영한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 경기, 충청, 부산, 경남 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이케아에서 취급하지 않는 양변기, 욕조, 파티션, 타일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에이스 하드웨어 상품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박주형 유진홈센터 상무(오른쪽)와 세버린 마티유 이케아 코리아 커스터머 풀필먼트 총괄자
박주형 유진홈센터 상무(오른쪽)와 세버린 마티유 이케아 코리아 커스터머 풀필먼트 총괄자
주방 설치 서비스는 이케아 광명점과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점, 천호점을 이용하는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주방가구 외 후드, 쿡탑 등 일부 품목은 에이스 하드웨어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설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이케아 매장에 플래닝을 신청한 후 해당 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에이스 하드웨어 관계자는 “욕실과 주방의 경우 설치에 전문성을 요하기 때문에 DIY 인테리어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믿을 수 있는 에이스 하드웨어 설치 서비스와 가성비 높은 이케아 제품으로 완벽한 홈 인테리어를 완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00년 역사의 에이스 하드웨어는 전세계 70여개국, 60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집수리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 2018년에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점, 일산점, 퇴계원점에 이어 노원점을 오픈 했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향후 선진화된 DIY 집수리 문화를 국내에 확산시키기 위하여 페인트 공방, 가구조립 클래스 등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