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압박밴드 '센시안', 이마트·올리브영 전 지점 입점
상태바
동국제약 압박밴드 '센시안', 이마트·올리브영 전 지점 입점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0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은 의료기기 압박밴드 브랜드 '센시안'이 이마트에 이어 H&B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매장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4월에는 이마트 전 지점에서 '센시안 메디슬리머 릴렉스'와 '센시안 메디슬리머 나이트케어' 제품을, 5월부터 올리브영을 통해서는 '센시안 메디슬리머 워크'를 추가해 총 세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는 올리브영 최대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를 통해 '센시안 메디슬리머' 제품을 9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최근 이시영을 모델로 한 TV-CF를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확대돼 건강한 다리 관리를 위한 압박밴드에 대한 실질적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기존 온라인몰과 홈쇼핑은 물론 백화점, 대형마트, H&B 스토어까지 유통 채널이 확대돼 센시안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종아리 압박스타킹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다리의 혈액 고임을 방지하는 1등급 의료기기로 연령과 성별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자주 즐기는 사람, 혈액 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과 학생까지 두루 신을 수 있다. 

양말 타입의 '센시안 워크(Walk)', 발목 타입의 '센시안 릴렉스(Relax)', 취침 시 사용할 수 있는 '센시안 나이트케어(Nightcare)' 세 가지 형태가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