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우건설, 6월 말까지 푸르지오 입주민 위한 정리수납 서비스 실시
상태바
대우건설, 6월 말까지 푸르지오 입주민 위한 정리수납 서비스 실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6.0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위한 정리수납 서비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을 6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은 업무와 취미 등 집에서 모든 생활을 해결하고자 하는 올인홈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입주민들의 신청을 받아 전문가 특강과 방문 정리수납 서비스로 진행되며 노원 센트럴 푸르지오와 천안 레이크타운 3차 푸르지오에서 실시된다.

전문가 특강은 지난 5월 12, 15일 양일간 주방·옷장 정리, 가구 배치 등 효율적인 주거 공간 활용법을 온라인으로 교육했다. 또 6월 말까지는 일부 입주민 가정을 방문해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함께 전문적인 정리수납 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라이프 프리미엄이 ‘프리미엄이 일상이 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2012년 업계 최초로 도입돼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입주 편의용품을 지원하는 ‘홈 키트 렌탈’, 바쁜 이삿날 입주민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는 ‘웰컴밀’ 서비스 등 10여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를 기획해 푸르지오 단지에 선별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푸르지오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