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자이언트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신규 TV 광고 공개
상태바
하이트진로, '자이언트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신규 TV 광고 공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1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자이언트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핑크 두꺼비가 최초 출연하는 이번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IPTV(인터넷TV), 온라인 등을 통해 방영된다.

'자이언트 두꺼비' 편은 크기가 커진 만큼 강력해진 두꺼비가 MZ세대들의 고민을 초깔끔하게 해결해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연락을 주저하는 여자 앞에 자이언트 두꺼비가 나타난다. 두꺼비는 여자를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남자에게 데려다 준다. '고민하지말고 초깔끔하게'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두꺼비가 진로 소주를 밀어주고 두 남녀는 진로를 함께 마신다. 고민을 해결해 준 두꺼비가 핑크 두꺼비를 만나 반갑게 인사하면서 광고는 마무리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작고 귀여웠던 두꺼비가 자이언트 두꺼비로 변신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재미있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한 광고"라면서 "걱정과 고민이 많은 시기이지만 잠시나마 근심을 내려놓고 웃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