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야구장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하는 데 제약이 많아진 것에 착안해 '집관(집에서 관람)' 응원에 요긴한 야구장 별미 먹거리로 엄선했다. ▲1루 매점 떡볶이 ▲다이노스 치즈볼 ▲치즈닝 라이스볼 치킨이다.
기획단계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확보 중인 야구단 NC 다이노스와 협업해 메뉴를 선정하고 제품 패키지도 구단의 캐릭터와 야구 유니폼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1루 매점 떡볶이는 쫄깃한 식감의 밀떡과 큼지막한 어묵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고춧가루로만 맛을 낸 매콤달콤 소스로 만들어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야구팬들이 보다 즐겁게 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해당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 신제품 3종은 간식, 야식, 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심선엽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구장이 아닌 곳에서도 늘 NC다이노스를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선수들에게 정말 큰 힘이 된다. 이번 대상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집관 응원의 기쁨이 조금이라도 더 커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