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K렌터카, 오뚜기 3분 카레 손잡고 '이지다이렉트' 마케팅 확대
상태바
SK렌터카, 오뚜기 3분 카레 손잡고 '이지다이렉트' 마케팅 확대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1.06.1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렌터카(대표 황일문)는 자사 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한 3분 카레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SK렌터카는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지다이렉트 3분 카(CAR)레(정확한 맛)’를 제작하고,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 고객 15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24일부터는 제주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선물한다.

최근 장기렌터카 관련 인터넷 견적 및 계약 기능을 더욱 손쉽게 대폭 개선한 ‘EzyDirect(이지다이렉트)’를 선보인 SK렌터카는 빠르고 간편하게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특징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상품 제작 및 마케팅 활동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장기렌터카 견적부터 계약까지 단 3분이면 가능한 ‘이지다이렉트’의 특색이 국민 대표 간편식인 3분 카레와 공통점이 많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기면서 장기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기분 좋게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렌터카는 이달 말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 글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을 선정해 1인당 ‘이지다이렉트 3분 카(CAR)레’ 1박스(24팩)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SK렌터카는 24일부터 7월 말까지 제주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당 카레 3팩을 제공하고, 이를 SK렌터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남기는 고객 50명을 선정해 인당 카레 1박스(24팩)를 선물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