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런칭하는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는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엄선된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의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Smart Buy)’, ‘스마트 서비스(Smart Service)’, ‘스마트 드라이브(Smart Drive)’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스마트 바이’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손쉽게 비교 선택하고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고객의 차량에 맞는 타이어 추천 상담과 타이어 가격을 비교 선택하여 예약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12개월 혹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스마트페이’ 서비스도 함께 마련했으며,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에게는 5% 상시 할인도 제공한다.
두 번째 ‘스마트 서비스’는 최고의 전문 케어를 고객의 일정에 맞춰 진행해주는 서비스다. 먼저 공기압, 엔진오일, 배터리, 워셔액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오늘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고객이 있는 곳까지 직접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픽업서비스’는 물론, 일요일에도 장착 가능한 ‘휴일 지킴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은 서비스 런칭과 동시에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담은 TV CF도 함께 공개하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