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서식품,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하루 단백질 권장량 25% 섭취 가능
상태바
동서식품,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하루 단백질 권장량 25% 섭취 가능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1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바쁜 일상 속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시리얼바인 '포스트 단백질바'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견과류와 건과일, 초콜릿을 한데 뭉쳐 먹기 좋은 바(Bar) 형태로 만들었다. 땅콩과 통아몬드, 크랜베리 등의 재료가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해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해 운동 전후 영양분 보충은 물론 맛있는 영양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국 할인점에서 3개입(150g) 기준 3980원, 편의점에서 낱개(50g) 기준 17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를 기념해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프로모션과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등의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포스트 단백질바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함유해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발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시리얼바는 간편식 시장의 확대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하게 영양소를 섭취하며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시리얼바 시장은 2019년 617억 원에서 2020년 676억 원으로 약 9.5% 성장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