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4월 브랜드 강화를 위해 세분화한 4가지 하위 브랜드별로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하이메이드 베이직(BASIC)’ 코너에는 제품 기본 성능에 충실한 가성비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다. 50만 원대 55형 UHD TV는 물론 50만 원대 하이메이드 4도어 냉장고(418L)도 구매할 수 있다.
하이메이드 디자인(DESIGN) 코너에서는 한일전자와 손잡고 개발한 하이메이드 전자식선풍기, 신일전자와 협업한 물걸레청소기 등 디자인과 품질까지 강화된 하이메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하이메이드 아이디어(IDEA)’ 코너에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전동 책상을, 여러 테마로 연관된 상품들을 세트로 구성한 ‘하이메이드 시리즈(SERIES)’ 코너에서는 미니멀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소형 에어프라이어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성재 PB개발팀장은 “온라인쇼핑몰에서 자체브랜드(PB)를 찾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PB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하이메이드’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하이메이드 브랜드를 강화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온라인전문관 리뉴얼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TV, 냉장고 등 대형 가전부터 전기레인지, 멀티쿠커 등 주방가전까지 다양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최대 32% 할인가로 선보인다. 14만 원대 하이메이드 2구 인덕션을 9만 원대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