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농심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 21일 오픈…"3개월 수강료 101원 누구나 참여"
상태바
농심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 21일 오픈…"3개월 수강료 101원 누구나 참여"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1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프로틴은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과의 협업으로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를 오는 21일 오픈한다.

농심켈로그 프로틴은 '일상 속 탄력 UP!'이라는 테마 아래 숨겨진 몸의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을 수 있는 홈 트레이닝 클래스를 마련했다.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의 수강료는 101원으로 3개월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와 클래스101의 이번 협업은 여름을 앞두고 홈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한 몸을 가꾸려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회사에 따르면 클래스101은 온택트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다양한 분야 클래스를 쉽게 접할 수 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클래스는 '스트레칭계 전설'로 알려진 강하나 강사가 진행한다. 강하나 씨는 2008년 업로드한 강하나 하체스트레칭, 전신스트레칭, 모닝스트레칭 등의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강하나 씨는 전문가 노하우를 담은 커리큘럼을 통해 호흡법부터 상체, 하체, 전신에 걸친 스트레칭 동작을 알려줄 계획이다.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 강사로 발탁된 강하나 강사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 강사로 발탁된 강하나 강사
농심켈로그는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모든 수강자에게 프로틴 그래놀라, 바, 쉐이크 제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켈로그 덤벨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 #일상속탄력업 #켈로그프로틴 #켈로그프로틴탄력클래스 해시태그와 함께 수강 후기를 개인 SNS채널에 업로드하면 매달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박지혜 과장은 "지난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에 이어 올해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클래스101과의 협업을 통해 '홈트족'을 비롯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올 여름 농심켈로그 프로틴과의 건강한 만남을 통해 숨겨져 있던 일상 속 탄력을 깨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심켈로그는 2019년부터 시리얼, 바, 쉐이크 제품을 차례로 소개하며 프로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라인업은 분리 대두 단백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를 넣은 '프로틴 그래놀라', 우유를 넣고 흔들면 단백질(약 17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자연 원물을 그대로 담은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등이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