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홈플러스, 30일까지 ‘시그니처 위크’ 개최...인기상품 할인가 판매
상태바
홈플러스, 30일까지 ‘시그니처 위크’ 개최...인기상품 할인가 판매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6.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기간 홈플러스의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가에 판매한다.

2019년 11월 첫선을 보인 ‘홈플러스 시그니처’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PB다. 이제는 홈플러스를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시그니처 위크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코로나 백신 접종자가 늘어나면서 나들이를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각종 먹거리와 캠핑용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이번 행사를 구성했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자이언트 한판오리고추장불고기, 한판불고기(500g)를 각각 7990원, 9990원에 선보인다. 또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햅쌀밥(210g*12입)은 1만900원에 판매하고 홈플러스 시그니처 숯불 닭꼬치 3종(스파이시소스/데리야키소스/닭꼬치)은 행사카드 결제 시 각 1만5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김 7종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하며, 홈플러스 시그니처 밀키트 11종(소불고기버섯전골/순대곱창전골/제주흑돼지간짜장/바지락해물짬뽕 등)은 신한카드 결제 시 30% 할인,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간식거리와 마실거리도 특가에 준비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육포 3종(바른정 육포/오븐로스팅육포/소고기 안심육포)은 각 7990원~1만29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울릉도 건오징어(140g, 2미)는 1만5900원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캘리포니아 구운아몬드·캘리포니아 호두·구운캐슈넛(450g/500g/350g)은 각 9990원, 1+1에 내놓는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무라벨 맑은샘물 2종(2L*6입/500ml*20입)은 각 2490원, 3980원에 판매하며 홈플러스 시그니처 병커피 2종(콜드브루/아메리카노)은 각 1990원에 선보인다. 또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콜라/사이다(1.5L)는 각 1000원에 판매한다.

텐트와 체어 등 각종 캠핑용품도 저렴하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2인용 원터치 텐트 2종은 각 4만792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4인용 원터치 텐트는 5만592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침낭은 1만9920원에 선보인다. 또, 시그니처 비치우드 체어, 시그니처 비치우드 테이블, 시그니처 피크닉 아이스 물통(2.3L/5L), 시그니처 피크닉 아이스박스(11L/27L/56L)는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딩마케팅총괄이사는 “이번 시그니처 위크는 실속 소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상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