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GV, '칸 라이언즈 국제 광고제 수상작 몰아보기' 상영회 진행
상태바
CGV, '칸 라이언즈 국제 광고제 수상작 몰아보기' 상영회 진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6.1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6월 16일부터 22일까지 자동차, 리테일, 공익,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테크 부문에서 최고의 광고로 인정받은 전 세계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칸 라이언즈 국제 광고제 수상작 몰아보기’ 상영회를 진행한다.

‘칸 라이언즈 국제 광고제 수상작 몰아보기’는 지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최근 5년간 '칸 라이언즈'에 출품한 18만7729개 작품 중 주요 수상작 45편을 러닝타임 110분 동안 선보인다.

주요 광고로는 2019년 ‘나이키, 드림 크레이지(NIKE DREAM CRAZY)와 2018년의 ‘아우디, 광대들(Clowns)’이 주목된다. ‘나이키, 드림 크레이지’는 2019년 칸 라이언즈 그랑프리를 비롯해 가장 많은 13개 부문에서 수상한 캠페인이다.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영상미 뿐만 아니라 미국 사회 내 인종차별에 대한 사회적 문제에 브랜드가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는 브랜드 액티비즘(Brand Activism)이 무엇인지를 보여줘 화제가 됐다.

‘아우디, 광대들(Clowns)’은 한편의 뮤직비디오에 가까운 캠페인이다. 아우디의 하이테크 기능들을 소비자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2018년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기간 당시 프랑스 칸 현지에서도 주목 받았던 영상 중 하나다.

이번 상영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압구정,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신촌아트레온, 인천, 서면 등 전국 7개 극장에서 1일 1회 만날 수 있다. 전체 관람가이며 티켓은 상영 요일에 따라 1만3000~1만4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